본문 바로가기
작품소개

[일본만화]라 퀸타 카메라(La Quinta Camera,오노 나츠메)

by 라일락4727 2024. 2. 11.
반응형

 

<not simple>의 작가, 오노 나츠메의 정식 데뷔작.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노 나츠메의 작품들은 간결하고 감각적인 그림, 무심한 듯하지만 마음을 파고드는 정교한 정서, 개성과 매력포인트가 뚜렷하게 살아 있는 인물 묘사가 특징이다. 특별한 매력을 품은 곳 이탈리아, 엉뚱하고 소란스럽지만 유쾌한 사람들의 모임 등 이 만화에는 오노 나츠메만의 키워드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.

제목인 <LA QUINTA CAMERA>는 '다섯 번째 방'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다. 상냥한 마시모, 과묵한 트럭운전사 알, 화려하고 소란스러운 체레와 아이처럼 맑은 루카. 각자 너무나도 다른 네 명의 남자가 모여 사는 이탈리아 소도시의 어느 아파트. 이들의 집에는 새로운 동거인을 위해 비워놓은 다섯 번째 방이 있다. 이 방에 머물다 가는 인물들의 눈을 통해, 그리고 그들이 겪는 소소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이 네 남자의 실체와 그들의 특이하고 유쾌한 성향, 그리고 애틋한 사연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한다.

알라딘 책 소개

줄거리

덴마크에서 유학 온 샤를로트. 느긋한 분위기, 따뜻하고 상냥한 사람들과의 생활을 꿈꾸며 이탈리아를 찾아왔지만 막상 첫날부터 일은 꼬여만 가고, 설상가상으로 사람들은 쌀쌀맞게 샤를로트를 비웃기까지 한다. 게다가 학교 측의 실수로 그녀는 네 명의 중년 남자들 틈에서 살아가게 된 상황. 화려한 데다 여자를 밝히는 체레, 꿈꾸는 듯 수줍고 천진한 루카, 과묵한 알과 다정한 마시모- 찾아간 아파트에서 괴상한 조합의 네 남자를 접한 샤를로트는 당황스러워하지만 그들의 상냥함에 이내 안도와 흥미로움을 느끼게 되는데…

 

https://ridibooks.com/books/1019062138

 

라 퀸타 카메라(La Quinta Camera)

라 퀸타 카메라(La Quinta Camera) 작품소개: 덴마크에서 유학 온 샤를로트.느긋한 분위와 따뜻하고 상냥한 사람들과의 생활을 꿈꾸며 이탈리아까지 찾아왔지만 막상 첫날부터 일은 꼬이고 설상가상

ridibooks.com

 

 

리디 북스